입학상담:031-768-1212
전송
home HOME > 성공신화 > 학부모 추천기

학부모 추천기

김우석(한림대 의예과) 학생의 부모님

 등용문 학원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등용문 학원을 처음 들어갈 때 어깨가 축 늘어진 아들을 학원에 맡기고 나올 때 말할 수 없는 슬픔과 애잔함을 뒤로한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그러나 힘든 등용문 학습과정을 거치고 수능시험 후 대학 진학상담을 마치고 가족 모두 웃으면서 나오던 기억 또한 잊을 수가 없습니다.  저는 공동생활을 싫어하..

자세히보기
박원일(고려대 신소재공학부) 학생의 부모님

 저는 교직에 몸담고 있는 두 아이의 학부모입니다. 2006년에 첫째 아이를 등용문에 보낸 이후, 5년 만에 둘째 아이를 또다시 등용문에 보내게 되었지요. 첫째 아이가 수능에 실패하여 원하는 대학을 갈 수 없을 때의 심정은 막막하기만 했습니다.  공교육 기관이 아닌 낯선 장소에서 1년이라는 짧지 않은 시간을 성공적으로 보낼 수 있을까?라는 고민 때문에 며칠 동..

자세히보기
권민현(연세대 경제학부) 학생의 부모님

 즐거운 인생입니다.1년 전 재수를 결정했을 때와 달리 연세대경제학부 합격통지서를 받아든 지금 둘째아들은 하늘을 나는 기분이라 말합니다. 먼저 간단히 저와 가족 소개를 하겠습니다. 저는 지방 출신으로 교사인 부인과 아이들은 광주광역시에서 살고, 저만 서울에서 직장을 다니고 있습니다. 맞벌이 가정 대부분의 자녀들이 학원을 전전하는 것과 달리,..

자세히보기
김동우(고려대 전기전자전파공학) 학생의 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고려대학교에 합격한 김동우학생 학부모입니다.  이렇게 후기를 쓰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지난 1년간 재수를 준비하는 한 아이의 학부모로서 느낀 감정을 솔직하게 써보려합니다.  2010년 12월, 수능성적발표일 불만과 거만함을 적당히 가진 아들의 성적표는 상상 이하였습니다.  겉으로 드러내진 않지만 좌절하고 있을 아이의 모습을 ..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