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031-768-1212
전송
home HOME > 성공신화 > 성공스토리

성공스토리

2017 이지선 (화성고) 합격대학 : 서울대 전기정보

2016학년도 수능을 마치고, 어떤 일도 손에 잡히지 않았었다. 그저 내 점수가 이럴 리 없다고 현실을 받아들이지 못한 채 재수를 하겠다 마음 먹었었다. 하지만 부모님께서는 재수에 반대하셨고, 나는 그런 부모님께 독학으로라도 재수를 할 것이라고 고집을 부렸다. 그렇게 의견 충돌로 말다툼을 하다 찾아낸 타협점이 등용문이었다. 사실, 항상 재수는 하지 않겠다 마음먹던 내..

자세히보기
2017 김민재 (덕인고) 합격대학 : 서울대 식품영양

왜 모든 것은 지나친 후 깨닫게 되는 것일까? 기회가 주어졌던 열아홉의 나이에 최선을 다하지 않고 헛되이 시간을 보내버린 것을 만회하려는 마음으로 학원에 첫 발을 디뎠다.학업의 꿈을 품고 다시 한 번 성공의 종을 울리려는 나의 마음은 그 무엇도 막을 수 없었다. 그렇게 재수의 길을 걸으려 할 때 옆에서 나를 채찍질 해 줄 중요한 스승을 찾아야 함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

자세히보기
2017 이혁주 (대화고) 합격대학 : 강릉원주대 치의예

작년 2016학년도 수능을 마치고 곧바로 수능 가채점을 하였다. 성적은 내 예상보다 훨씬 좋지 않았고, 내가 이 점수로 어느 대학을 갈 수 있을까라는 생각부터 들었다. 어떻게 보면 당연한 결과였다. 그 당시에는 나름 열심히 공부한 것 같았지만 다른 수험생들에 비하면 나는 아무것도 안한 것이었다. 평소 모의고사에서 항상 1등급을 받곤 했었던 영어도 3등급이 나왔고 공부..

자세히보기
2017 이석주 (화곡고) 합격대학 : 원광대 치대 & 대구가톨릭 의대

안녕하십니까.올해 대구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에 진학하는 이석주입니다.저는 고등학교 재학 중에는 최저등급을 맞추는 데에만 신경 쓴 나머지 국어와 과학에만 집중하여 수학의 기초가 잡혀있지 않았습니다. 서울시내 재수종합반에서 공부했던 재수생 시절에는 수학이 큰 부담으로 다가와 수학에만 시간을 투자하였는데, 그것은 결국, 현역시절보다도 30 가까이 낮은 수능 백분..

자세히보기
2017 박소윤 (영남삼육고) 합격대학 : 세명대 한의예

  두 번의 입시실패 후 제 마음은 나락에 떨어진 것 같았습니다. 딱딱하고 기계적인 분위기의 시내 대형재수학원에서 버텨왔던 시간들이 억울했고 마지막 컨디션조절을 못했던 자신이 한심했습니다. 그렇게 힘든 마음이었기에 작년 입소일이 아직 생생합니다. 다시 고통스런 1년을 보낼 것을 생각하니 갑갑했고 입소 후 일주일은 많이 울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등용..

자세히보기
2017 김준 (안산동산고) 합격대학 : 연세대 언론홍보

작년 12월, 수능 성적표가 나오고 나는 하늘이 무너지는 기분이 들었다. 앞으로는 탄탄대로일거라 기대했던 인생이 부정당한 느낌이었고 친구나 가족을 대할 때 마다 가슴이 답답해 지는 기분이 들어 아무것도 손에 잡히지 않았다. 그러다가 이대로는 죽도 밥도 안된다는 생각에 마음을 비워 여행을 다녀왔고, 그곳에서 생각을 정리한 후 삼수를 결정하게 되었다.정말로 마지막 ..

자세히보기
2017 고동한 (양운고) 합격대학 : 연세대 수학

2015년 11월 12일, 저에게는 최악의 날이었습니다. 평소에 자신없던 국어는 물론 나머지 과목들 모두 제 예상에 한참 못미치는 점수를 받았기 때문이었습니다. 고등학교 내내 재수는 기필코 피하자는 마음가짐으로 공부를 하였지만 막상 점수가 기대에 못미쳐 기에 재수를 택하기로 결심하였고 부모님께서도 흥쾌히 승락해주셨습니다. 저는 고등학교 시절 공부 습관이 바로 잡히..

자세히보기
2017 조대형 (양명고) 합격대학 : 연세대 경영

작년, 그러니까 2016학년도 수능시험을 치른 후의 제 점수는 글자 그대로 아주 평범했습니다. 부모님 기대와는 달리 겨우 In-Seoul이나 할 수 있는 성적이었고 이 정도 성적으로 나중에 어떻게 살아가야 될지 막막한 생각에 고심 끝에 재수를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이리저리 알아본 결과 등용문이 좋겠다고 판단되어 선행반으로 1월 1일에 학원에 들어왔고 지난 일년 동안 ..

자세히보기